LA 생활 길잡이. 코리아포탈이 함께합니다.
Web Analytics
 
작성일 : 21-02-26 11:14
안녕하세요^^ 코웨이 입니다.
 글쓴이 : 코웨이
 

우리는 요즘 무엇보다도 건강이 가장 중요한 시기를 살고 있습니다.
전에 우린 "나중에 나이 들면 좋은 집에서, 좋은 차 타고, 사랑하는 가족과 함께 행복하게 살아야지 ~~~" 하면서 하루 하루를 열심히 살았습니다.
때론 지치고 힘들어도 가장 좋은 미래를 꿈꾸며 열심히 살아 왔습니다.
그러나 우리 예상치도 못하게 '코로나' 라는 덫에 걸려서 하루 하루를 불안 하게 살아가고 있습니다.
그러면서 우리의 관심은 먼 훗날이 아닌, 지금 당장에 집중하게 되었습니다.
지금 당장 건강 하려면 '우리가 해야 할 것은 무엇이 있나?'를 생각하게 됩니다.
그런 의미에서 가장 중요한 것이 '공기' 와 '물' 입니다.
생각 없이 숨을 쉬어서는 안되는 요즘, '공기'의 소중함을 알게 되면 '왜 그토록 많은 사람들이 공기 청정기와 정수기를 싸지 않은 돈을 내면서 사용 할까?'에 대해 생각해 봐야 합니다.
그런 의미에서 코웨이를 써야 하는 이유를 크게 3 가지로 분류해 봤습니다.

첫째. 우리가 숨 쉬는 공기가 안전하지 않기 때문입니다.
이러한 이유로 코웨이 공기 청정기에는 항공기 실내 공기 청정에 들어가는 헤파필터를 장착하여 바이러스, 알러지, 미세 먼지, 초 미세 먼지, 냄새, 일산화 탄소(치매에 직접적인 영향), 이산화황 같은 인체에 치명적인 영향을 주는 오염 물질들을 99.9% 걸러 줍니다. 이것이 국내외 많은 소비자들이 코웨이를 선택하는 첫 번째 이유입니다.

둘째, 우리가 마시는 물이 안전하지 않기 때문 입니다.
많은 분들이 이미 알고 계시듯이 이 지역의 수질 상태는 우리의 건강을 크게 위협하는 수준입니다.
석회의 주 성분인 칼슘과 마그네슘은 중금속의 일종으로 우리는 물만 마심으로도 중금속 위험에 빠질 수 있습니다.
또한, 미생물과 세균으로부터 안전하고자 살포하는 염소와 불소의 수준이 기준치 이상 높음으로 인해 또 다른 형태로 우리의 건강을 위협하고 있습니다.
전 미에 판매되는 코웨이 정수기는 이러한 모든 위험 물질을 99% 걸러주는 특수 정수 성능을 가진 차별화된
프리미엄 정수기 입니다.
조금 싸다고, 조금 편하다고 아무 물이나 드시면 안되는 이유가 여기 있습니다.
이 지역의 물은 모두 걸러 주어야 안전하기 때문입니다.( 역 삼투압 방식의 필터링 시스템)

셋째, 우리가 깨끗하려고 씻는 물은 안전 할까요?
우리가 매일 씻는 이유는 청결을 유지 하기 위함 입니다.
그런데, 그 물이 오염된 화학물 이라면 어떻게 해야 할까요?
저희 코웨이는 이러한 오염에서 안전하게 하고자 샤워기에 필터를 달아 중금속을 걸러주는 연수기와
비데를 개발 하였습니다.
많은 분들이 사랑해 주시는 코웨이 비데는 지금도 많은 분들의 선택을 받고 있습니다.
특히 이번에 새로 나온 비데는 물은 전기 분해하여 산성수로 만들어서 변기 안에 세균을 잡는 클리닝 시스템은 그 어디에서도 볼 수 없는 혁신적인 제품입니다.
특히 나이드신 부모님이나 어린 자녀를 두신 분들에게 이번 구정 선물로 추천 드립니다.
따뜻한 시트와 따뜻한 물로 씻어 주고 따뜻한 바람으로 말려주는 혁신적인 제품입니다.

저희 코웨이의 R & D 연구센터는 항상 고객의 만족과 안전을 위해서 끊임 없이 노력하고 있습니다.
32년의 노하우는 하루 아침에 만들어 지는 것이 아닙니다.
수 만 번의 시험 테스트를 거쳐서 하나의 신제품을 만들어 내는 일... 코웨이가 지난 긴 시간 동안 해 온 일입니다.
그러하기에 코웨이는 지난 22년 간 소비자 만족 1위의 위엄을 만들어 낼 수 있었습니다.

깐깐하게 32년 !
코웨이 입니다.
감사합니다.

담당자: 팀장 Janice Lee (408)747-9337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