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A 생활 길잡이. 코리아포탈이 함께합니다.
Web Analytics
 
작성일 : 21-08-31 07:41
[구인] 미육군 모병_facebook link updated
 글쓴이 : 미육군
 
   https://www.facebook.com/sfarmyrecruiter [316]

안녕하세요,

샌프란시스코 BAY AREA 에서 US ARMY 미육군 모병관 일을 하고 있는 임영길(SSG LIM) 입니다.

간단히 제 소개를 하자면 한국군 복무후 미국으로 건너와 다시 미군에 복무하고 있으며 늦은 나이에 미육군 예비군에 입대를 하였고 현재는 FULL TIME으로 모병관으로 근무를 하고 있습니다.

미군에서는 150가지가 넘는 직업을 제공 하고 있으며 월급 외외에 많은 혜택들이 제공 되고 있습니다. 관련 병과마다 조금씩 다르긴 하겠지만 특정 병과에 따라서는 최대 $40,000 까지 지원하고 있습니다. 20년 만기 제대시 연금을 혜택을 받으실수 있습니다. 대학등록시 학비 지원, 의료지원, 및 앞으로의 직업까지 상담을 해드리고 있습니다. 일년마다 30일의 유급 휴가가 있고, 국가 공휴일까지 계산을 한다면 더 많아 집니다. 집을 구매 할시 다운페이먼트 없이 구입할수 있는 기회도 있습니다. 뿐만아니라 여러 나라를 가볼수 있는 좋은 기회또한 주어 질것이라고 생각이 됩니다. 한국, 독일, 일본, 알래스카, 이태리, 하와이 및 전 미국 포함 합니다. 이외에도 열거 하지 않은 국가 들이 더 있을 거라 생각이 됩니다.

이뿐만 아니라 3-5년 제대후 USAJOB.GOV 를 통하여 정부 관련 일들을 할수 있고 군 가산점이 있습니다. 또한 다시 학교를 가신 다면 전액 미군에서 학비 뿐만 아니라 생활비 책값 등등 전부 보조 해주고 있습니다.

모든분들이 상황이 다르겠지만, 저도 그랬듯이 혹시라도 영어가 모국어가 아니신분들또한 환영하고 상담 해드립니다. 그러니 주저 하지 마시고 연락 바랍니다.  

미군에는 두가지  COMPONENT 가 있습니다.

FULL TIME = ACTIVE DUTY(현역), 근무 시간은 06:30 - 07:30 PT, 09:00AM - 05:00PM 자대마다 다를수 있고 커맨더 에 따라 시간은 달라 질수있 음을 알려 드립니다.

PART TIME = RESERVE(예비군), 매달 한번의 주말 (,) 그리고 보통 여름에 2주 훈련. 다른 곳을 가볼수 있는 좋은 기회 라고 생각됩니다.

그리고 입대를 충족 시켜 주기 위한 기본 서류 입니다.

1. AGE 17 - 35 ( Age Waiver up to 40, 나이면제 서류)

2. 고등학교 졸업장 HIGH SCHOOL DIPLOMA, 미국 뿐만아니라 타국의 졸업장도 가능 합니다. 공증료는 따로 첨부 합니다.

3. 미국 영주권 이상 즉 미국 시민권자. US PERMANENT RESIDENT(GREEN CARD) AND US CITIZEN.

이상은 미군 입대 조건에 가장 기본적인 서류만 알려 드립니다. 지금 당장 입대를 하지 않으시더라도 Career Counselor 로써 미래에 어떤 일을 하고 싶은지에 대해 궁금 하신게 있으시면 같이 상담을 통해 생각 해보시고 좋은 커리어를 쌓아 가실수 있도록 도와 드리겠습니다.


임영길 모병관 /  SSG LIM, YOUNGGIL

Golden Gate Army Recruiting Office

670 Davis St. San Francisco CA 94111

E-MAIL : younggil.lim.mil@mail.mil

CELL : 415-409-8312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