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사(업소)명 City or Zipcode
기타 추천키워드 한식, 여행      
Web Analytics
잉큐영어교실
주소
3148 EL Camino Real #206
Santa clara , CA 95051
전화번호
408-985-0101
팩스번호
없음
홈페이지
이메일
없음
소개
영어걱정은 이제 그만!
살아있는 영어를 배울 수 있는
"EngQ 영어교실"
  사진을 클릭하시면 더 자세히 보실수 있습니다. (총 4개의 사진정보가 있습니다.)
 
소개: Level 교육명 Unit

1. 소리 훈련 프로그램 Power Phonics
Super Phonics
Storybook

2. 말하기 훈련 프로그램 I English Trail 6

3. 듣기 훈련 프로그램 Listening Trail 6

4. 말하기 훈련 프로그램 II Speaking Trail 6

5. 독해 훈련 프로그램 Reading Trail 6

6. 작문 훈련 프로그램 Writing Trail 6




어린아기의 언어 습득 순서와 방법에 따라 만들어진 프로그램으로 영어의 가장 기초부분인 소리부터 언어 발전 단계별로 구성되어 있어 나이나 재능에 상관없이 누구나 쉽게 의사소통 영어를 습득할 수 있습니다
기존의 오디오 교재와는 달리 최첨단 컴퓨터 쌍방향(Interactive) 프로그램이므로 그림으로 묘사된 단어나 문장을 단 한번의 클릭으로 원어민의 발음을 끝없이 반복해서 듣고 따라하고, 자신의 말을 녹음하면서 말하기 훈련을 통하여 영어를 암기하지 않고 모국어처럼 자연스럽게 습득할 수 있습니다.
재미있는 퀴즈를 풀고, 게임을 하며 영어로 의사소통하는 법을 자연스럽게 습득할 수 있습니다.

기존의 Audio 프로그램이나 원어민 강사가 지도하는 ESL 프로그램과는 달리 듣기, 말하기, 읽기, 쓰기 기능을 총체적으로 학습하여 단시일 안에 영어로 의사소통을 가능하게 합니다.

기존의 언어에 재능이 있는 소수의 사람만을 위한 프로그램과는 달리 언어에 재능이 없거나 학문적인 면에서 뒤떨어지는 사람도 하루가 다르게 발전하게 됩니다.

글로 배우는 문법이 아니라 그림으로 묘사된 상황에 대한 소리를 듣고 말해보며 자연스럽게 영어 문법을 터득할 수 있습니다.



-

잉큐영어교실 프로그램과 컴퓨터 관리 시스템과 관리 교사의 완벽한 조화로 짧은 시일 내에 귀가 트이고 입이 열립니다.
-

단원별 월별 학습 평가가 출력되어 누구나 자녀가 어떻게 공부하고 있는지 학습 내용을 점검해 볼 수 있습니다.
-

기존의 오디오 학습지 관리와는 달리 완벽한 컴퓨터 시스템에 의해 회원의 학습 내용 및 학생이 녹음한 말하기 연습 내용이 모두 DB 에 저장되어 관리교사에 의해 회원의 학습이 철저하게 관리됩니다.
오시는 길: 지도를 더블 클릭 하면 확대해서 보실 수 있습니다.


View Larger Map

품격을 높여주는 웹사이트를 아이비스팟에서 전문가에게 맡기십시오. 만족스런 결과를 보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