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사(업소)명 City or Zipcode
기타 추천키워드 한식, 여행      
Web Analytics
핑키폴카닷 아동복
주소
8790 E. Banner Ridge Dr.
Anaheim Hills , CA 92808
전화번호
714-280-1439
팩스번호
714-280-1439
홈페이지
이메일
소개
미주 최대 #1 유아동복 온라인 쇼핑몰! 핑키폴카닷은 한국,유럽,미국 예쁘고 간지나는 아동복을 미주전역에 온라인으로 판매하고 있습니다. 이젠온라인으로 간단하게 아동복 쇼핑하고 빠르게 받으세요. 금액상관없이 $5.95쉽핑에 100불이상구매시 프리쉽핑입니다.특히 질좋은 한국유아동복을 어느쇼핑몰보다 저렴하게 빠르게 구입하실 수 있습니다.
  사진을 클릭하시면 더 자세히 보실수 있습니다. (총 4개의 사진정보가 있습니다.)
 
소개:
핑키폴카닷 아동복
핑키폴카닷(pinkypolkadot)아동복쇼핑몰은 미주 온라인 최대 #1 유아동복 쇼핑몰입니다.
한국 아동복을 미주전역에 판매하고 있으며, 유럽명품,미국부틱의류도 같이 판매하고 있습니다. 어느 온라인 쇼핑몰 보다 저렴하게 한국 아동복을 쉽게,빠르게 구입하세요. 핑키폴카닷은 우리 아이들을 위해 좋은 옷을 저렴하게 판매하기 위해서 온라인쇼핑몰을 시작하게 되었습니다. 미국맘들에게 리뷰1위 아동복,미국mom블로그사이트 리뷰로 한국제품을 미국 전역에 알리게 되었습니다.
이젠 Made in Korea 질좋은 우리 아동복 입히세요~! 항상 최고를 위해 노력하는 핑키폴카닷이되겠습니다. www.pinkypolkadot.com
오시는 길: 지도를 더블 클릭 하면 확대해서 보실 수 있습니다.


구글/야후 검색창에 Pinkypolkadot을 입력하세요!!
영업시간: 9 am ~ 6pm, 24시간 이메일상담
휴무일: 연중무휴
부가서비스:

품격을 높여주는 웹사이트를 아이비스팟에서 전문가에게 맡기십시오. 만족스런 결과를 보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