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사(업소)명 City or Zipcode
기타 추천키워드 한식, 여행      
Web Analytics
제시카 배 부동산 - 산호세 리얼터 Realtor
주소
3777 Stevens Creek Blvd. Suite 350
Santo Clara , CA 95051
전화번호
408-515-7585
팩스번호
408-352-5300
홈페이지
이메일
소개
안녕하세요, 캘리포니아 베이지역 전문가 제시카 배 리얼터입니다.
  사진을 클릭하시면 더 자세히 보실수 있습니다. (총 4개의 사진정보가 있습니다.)
 
소개: 안녕하세요, 베이지역 전문가 제시카 배 리얼터입니다.

25년동안 베이 지역에 거주한 리얼터로서 실리콘벨리 lifestyle을 이해하며, 베이지역 고객님의 특별한 요구사항을 전문으로 하고 있습니다.

저는 고객님의 주택을 최고의 가격으로 팔아드리고, 투자 포트폴리오의 확장 및 고객님의 소중한 내 집 마련의 꿈을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컨트렉터/ 디자인/ 리모델링/ 인스펙터/ 홈스테이징 등 원스탑 맞춤형 전문팀과 함께 신속하고 만족한 부동산 매매를 경험하실 수 있습니다.

저는 성균관 대학교에서 교육학 석사 학위를 받은 후, 1995년 시카고로 이주하고 회계 법인 회사에서 근무했으며, 1998년 캘리포니아 베이 지역으로 오게 되었습니다. 산호세 주립 대학교에서 회계 및 재무를 공부하고, 2002년부터 스탠포드 대학교에서 Finance Manager로서 그리고 부동산 리얼터로서 일해왔습니다.

신뢰와 정직을 토대로 전문지식, 협상기술 ​​및 전략적 접근 방식을 통해 정성껏 최고의 결과를 드릴 것을 약속드립니다. 고객님 한 분 한 분 진심을 다해 도와드리겠습니다.

연락주시면 현재 주택시장 동향 및 매매에 관한 모든 것을 상담해 드립니다.
오시는 길: 지도를 더블 클릭 하면 확대해서 보실 수 있습니다.

3777 Stevens Creek Blvd. Suite 350
Santa Clara, CA 95051
영업시간: Open always

품격을 높여주는 웹사이트를 아이비스팟에서 전문가에게 맡기십시오. 만족스런 결과를 보장합니다.